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울 수 있는 정신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기독교 대학, 나사렛대학교

  • 즐겨찾기

    즐겨찾는 메뉴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즐겨찾는 메뉴는 최근 등록한 5개 메뉴가 노출됩니다)

  • 프린트

학사공지

제목
20-2학기 수업운영 안내(5차)
작성자
학사지원팀
작성일
2020-10-21
조회
1190
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9주차(10.27..~) 이후 수업운영 주요사항

1) 2학기 수업운영 안내(1, 2, 3)를 기본으로 수업 운영

  . 교수자는 강의실 수업을 원칙으로 대면수업 진행

    ※ 단, 비대면 수업 관련 학생 선택권은 인정하되,

       교수자의 강의실 수업에 따른 학생들의 대면수업 참여 적극 권장  

  . 대면 강의자료, 비대면 학생을 위해 제공 가능 (강의실 수업 후 녹화자료 LMS 탑재)

2) 대면수업 관련 강의실 규모 등을 감안, 분반 수업 운영

   특히 기존 혼합수업(20~50)의 경우 해당

      50명이상의 강좌, 강의실 대면수업 희망시 적극 권장

3) 실시간 수업(웹엑스, ) 진행 교과목의 경우도 강의실 수업 권장

4) 학과 또는 교과목별 특성으로 대면 또는 혼합수업 진행에 어려움이 있는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은 학과별 재량으로 별도 운영 가능

5) 장애학생 수업 운영 및 지원

    - 장애학생의 학습권 보장(학습지원) 등을 위해 비대면수업 희망시 비대면수업 자료 제공

      , 장애학생 있는 경우 수업방식 변경시 지원인력 매칭까지 최소 1주일 이상 유예 요망

      수업방식 변경시 장애학생지원센터로 지원사항 반드시 공유.  끝.

 

콘텐츠 관리

  • 담당자
    학사지원팀 오유지
  • 전화번호
    570-7852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