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총장 인사말


The Best & Great, KNU

좋은 대학을 넘어, 위대한 대학으로!

나사렛대학교 총장 임승안

하나님의 대학 나사렛대학교 인터넷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사렛대학교는 국가와 인류사회에 봉사하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육이념과 사명을 부여 받았습니다. 기독교적 가치관과 정신으로 타인을 도울 수 있는 인성과 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양육하고자 합니다.

‘신학ㆍ재활복지 특성화 대학’으로서 이념 뿐만 아니라 실천능력을 향상하기 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교육을 실질적으로 지향합니다. 대학생활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길러지는 바른 인성 위에 습득한 자기분야의 전문능력을 Global Standard 수준으로 끌어 올려 지구촌 전체에 우리 대학의 인재들이 파송되기를 기대합니다.

3개 전공의 기독교학부를 반석으로 인간재활학과를 포함한 10여개의 재활계열학과와 3개의 특수사범계열 등 국내 최다 재활 및 특수교육 관련 전공을 개설하여 재활복지 전문인력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부 등 일반계열학과를 통해 폭넓은 특성화대학의 기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간호학과를 포함하여 4개의 보건의료계열과 연계하여 종합적인 재활복지 특성화 대학으로서 이 분야의 이론과 현장의 발전을 국제적으로 선도하는 역할을 자임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네트워크로 묶여 있는 세계 53개 국제 나사렛대학교는 도울 수 있는 삶이 가장 행복하다는 이 하나의 신념을 가지고 우리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하나의 꿈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하나의 생각이 바로 우리가 믿는 하나의 진리,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나사렛대학교 캠퍼스 안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복한 세상, 착한 심성을 품은 나사렛 인재들이 세상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는 희망의 세상이 이루어 지기를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콘텐츠 관리

  • 담당자
    신동준
  • 전화번호
    570-7706

※콘텐츠 수정 및 오류시 연락바랍니다